바디프랜드 독주 끝난 '안마의자' 시장 대기업까지 뛰어들어 '레드오션'

목욕탕에서 목욕관리사에게 때를 밀고 안마를 받는 것은 나이 든 아저씨, 아주머니들이나 받는 것으로 생각했던 백광현 책임은 손사래를 치며 한사코 거부했는데요. 공짜로 해주겠다는 말에 솔깃해져 안마를 받게 되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동영상 콘텐츠는 더 이상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모듈 형상을 사람 손 모양처럼 만들어 마사지 경험을 개선하거나 음파 진동 시스템을 접목하는 등 방식도 다양하다. 홈쇼핑모아는 상품에 직접 관여하지 않으며 상품 주문,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업체에 있습니다. 쿠차는 상품에 직접 관여하지 않으며 상품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업체에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안마는 받는 사람이 행복해지는 뽀뽀 안마입니다. 특별한 날, 감동을 주기 위한 이벤트로 하는 게 아니고 평소에 아내, 아이들, 부모님의 볼에 뽀뽀해주는 것이지요.

 

안마의자 렌탈 장점이라 하면 당장 큰돈을 쓰지 않고도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과 업체에 따라 다르지만 3~6개월은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는 곳도 있어요. 사용 기간 동안 A/S 무상으로 해준 곳도 있고요. 안마의자를 ‘온열 모드’로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으면 근육이 잘 풀리는 듯한 기분이 들기 때문이다. 그러나 근육에 염증이 생겼을 때는 온열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다.

 

지금까지 안마의 신 백광현 책임이 들려주는 안마 이야기와 노하우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오늘 하루 수고한 당신, 지인을 위해 소개해드린 안마 법을 실천해보는 건 어떨까요? 백광현 책임의 이야기처럼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서로에 대한 관심을 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어줄 지 모릅니다. 안마를 받는 사람과 하는 사람 간의 소통이 있습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 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마의자 사용은 1일 3~5회, 한번 사용시 30분 이하 권장한다. 너무 잦은 사용은 안마의자에도, 안마를 받는 사람에게도 무리가 되며 오히려 근육이 뭉치고 피로감이 증가할 수 있다.

 

세라젬 측은 "세라젬은 홈 헬스케어 전반을 아우르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세계적으로 고령화가 주요 키워드가 됐고, 2030 세대도 건강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다보니까 수요가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세라젬은 미국, 중국, 인도 등 70여개국에서 2500개 체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홈 헬스케어 산업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세라젬도 해외 진출로 성장성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바디프랜드는 미국을 비롯해 유럽, 베트남, 캐나다 등 11개국에 진출했다.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안마의자 시장 규모는 1조원 안팎으로 추정된다.

 

정기배송 서비스는 코웨이 웹회원(이하 “회사”)회원이면 누구나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함으로써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필터/소모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가전렌탈,가전제품렌탈,전자제품렌탈 - 스마트렌탈은 렌탈 가입자와 휴대폰 명의 및 렌탈비용 납부자 명의가 동일해야 렌탈이 가능합니다. 가전렌탈,가전제품렌탈,전자제품렌탈 - 스마트렌탈은 고객에게 소유권을 유보한 할부매매 방식의 서비스로, 렌탈 된 제품의 분할 납부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소유가 됩니다. IP Address,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참여일시,참여이벤트,발신전화번호, 상담내역기록 등..

 

하지만 근골격계 질환의 근본적인 통증을 해결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집에서도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시니어층의 사랑을 받았던 ‘안마의자’는 최근 들어 건강에 관심이 커진 젊은 층까지 섭렵하며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거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안마의자’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어버이날이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몸 상태나 질병을 고려하지 않은 채, 무리하게 사용할 시 오히려 골절이나 요통 등 몸에 해를 줄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또한 김 원장은 “종종 연세가 많으신 분들의 경우 안마의자를 운동의 하나로 여겨, 안마의자를 장시간 사용할 경우 운동효과가 있으리라 생각하기도 하는데 이는 잘못된 생각이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주문 건은 고객님께서 임의로 반품 요청하실 경우, 시스템 상 등록된 주소지로 오회수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여 고객센터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하자 확인시 즉시 판매자에게 문의 주셔야 하며, 판매자의 승인 없이 임의로 반품하는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click here read more 서울 오피사이트 read more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바디프랜드 독주 끝난 '안마의자' 시장 대기업까지 뛰어들어 '레드오션'”

Leave a Reply

Gravatar